오픈 일정
- 2025년 5월 9일
오픈 시간
- 20:00 GMT+3 (모스크바)
- 20:00 GMT+3 (키이우/그리스)
- 19:00 GMT+1 (스페인/폴란드)
- 17:00 GMT (영국)
- 14:00 GMT-3 (아르헨티나/브라질)
- 2:00 GMT+9 (대한민국)
서버 시간
- GMT+3
게임 버전
- 에센스 바르카스
- 엘더와 오크 샤먼 클래스 업데이트가 포함됩니다
비율
- EXP/SP x1
- 아데나 x1
- 드롭 x1
사용 가능한 게임 클라이언트 수
- 플레이어당 계정 1개
미미르의 환영 선물
- 미미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정을 시작하시는 데 도움을 드리고자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 다음 아이템은 엘코인 상점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카테고리 | 아이템 | 레벨 제한 | 구매 제한 | 가격 |
---|---|---|---|---|
이벤트 | 사용 시 다양한 아이템 획득 가능. 확정 | - | 계정당 1회 | 1 |
인챈트/합성 레벨 제한
- 플레이어 간의 더욱 공평한 게임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일부 아이템에는 최대 인챈트 레벨 또는 합성 레벨에 제한이 적용됩니다. 이 제한은 서버 진행 상황에 따라 증가할 예정입니다.
- 서버 오픈 시점에 사용 가능한 인챈트/합성 레벨 제한은 다음과 같습니다:
- 연속적인 인챈트/합 레벨 제한 업데이트는 서버의 현재 진행 상황에 따라 적용됩니다.
- A등급 방어구의 인챈트 성공률이 다음과 같이 증가되었습니다:
인챈트 레벨 | 성공 확률 (변경) | 성공 확률 (기존) |
---|---|---|
+5 | 25% | 20% |
+6 | 20% | 10% |
+7 | 15% | 10% |
+8 | 10% | 8% |
+9 | 6% | 5% |
+10 | 3% | 2% |
콘텐츠 진행
- 미미르에서는 플레이어 진행 상황과 적절하게 동기화하기 위해 사용 가능한 콘텐츠가 점진적으로 활성화됩니다.
- 서버 오픈 첫 주에는 솔로 레이드 보스/연합 채널 레이드/레어 레이드 보스가 등장하지 않습니다. 고대 아데나도 획득할 수 없으며, 인형 시스템도 비활성화되어 인형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 앞서 언급한 기능 외에도 특수 사냥터 및 이벤트 관련 콘텐츠가 단계적으로 활성화될 예정입니다.
혈맹 /동맹 /연합 채널 변경
- 혈맹 내 최대 혈맹원 수 → 125명.
- 동맹 내 최대 혈맹 수 → 1 혈맹.
- 연합 채널 내 최대 연합원 수 → 100명.
파티 보너스
- 친구와 함께 파티에 참여하면 추가 경험치/SP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파티원 3 명 → +20% 경험치/SP 보너스.
- 파티원 4 명 → +30% 경험치/SP 보너스.
- 파티원 5 명 → +50% 경험치/SP 보너스.
- 파티원 6 명 → +80% 경험치/SP 보너스.
파티 구성 규칙
- 클래스: 파티에는 같은 클래스의 캐릭터 두 개가 포함될 수 없습니다.
- 원형: 파티에는 다음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 격수: 2-3
- 힐러: 1-2
- 탱커: 1
- 인챈터: 1
독점 의상 시스템
- 우리 서버에는 캐릭터의 모습(의상)을 관리할 수 있는 특별한 인터페이스 창이 있습니다.
- 이러한 모습은 단지 미용적일 뿐이며 캐릭터에 보너스 효과를 추가하지 않습니다.
텔레포트 변경사항
- 공유 위치로 텔레포트 → 시전 시간 4초.
- 지도에서 통해 보스에게 텔레포트이동 → 시전 시간 4초.
- 헬바운드는 특수 사냥터 창을 통해 접근할 수 있습니다.
위치 공유 변경사항
- 위치 공유 비용: 75 엘코인.
- 공유 위치로 텔레포트 비용: 20 엘코인.
- 위치 공유 사용 횟수: 20 회.
오프라인 자동 사냥 개요
오프라인 자동 사냥은 게임이 실행 중이 아닐 때에도 플레이어가 경험치와 게임 내 화폐를 획득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게임 기능입니다. 아래에서 이 기능의 주요 장점과 한계를 간략하게 살펴보겠습니다:
- 이 시스템은 한 컴퓨터에서 한 캐릭터만 오프라인 모드로 설정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즉, 한 캐릭터는 오프라인이고 다른 캐릭터는 동시에 온라인일 수 없습니다.
- 한 캐릭터가 오프라인 모드에 있는 동안 다른 캐릭터로 로그인을 시도하면 첫 번째 캐릭터는 서버와의 연결이 해제됩니다.
- 동일한 컴퓨터에서 로그인하지 않는 한 아무도 귀하의 캐릭터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 요구사항:
- 프리미엄 계정 구독
- 캐릭터는 자동 사냥 모드에 있어야 합니다.
- 캐릭터는 일반 사냥터에 위치해야 합니다.
- 서버가 점검하거나 캐릭터가 사망하면 캐릭터 연결해제 될 수 있음을 명심하세요.
- 오프라인 자동사냥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시간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오프라인 자동 검색을 시작하는 방법
시작하려면 캐릭터 레벨 범위에 맞는 사냥터로 이동하여 레벨 및 장비 요구 조건(+/-15 범위 내)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세요. 그런 다음 자동 사냥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접속하여 인터페이스 하단 중앙에서 "오프라인 자동 사냥"을 선택하세요. 필요한 조건을 충족하면 "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게임이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시작하기 전에 소모품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컬렉션 변경사항
- 컬렉션의 모든 효과는 이제 캐릭터에만 적용됩니다.
인형 시스템 변경사항
- 인형의 모든 효과는 이제 캐릭터에만 적용됩니다.
대체 전투 시스템(개선된 자동 사냥)
- "반격" 시스템. 모든 대상, 캐릭터, NPC 등 세 가지 유형의 대상을 대상으로 활성화되는 PvP 사냥 모드가 도입되었습니다.
- PvP 모드에서 다른 캐릭터와의 전투는 5분 타이머가 만료된 후에만 가능합니다.
- 자동 검색 기능을 변경하는 모든 작업은 타이머를 5분으로 재설정합니다.
- PvP 모드는 잠수 캐릭터만 이용 가능합니다.
속성 데미지 시스템 변경
- 자동 속성 선택 기능을 포함한 속성 시스템 개편으로 인해 PvP에서 속성 사용이 무의미해졌습니다. 모든 캐릭터의 속성 공격력을 합산하고 평균값을 구하는 방식으로 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레벨업된 속성은 10, 100, 10, 10으로 총 1개입니다. 여기서 100은 부스트하려는 속성입니다.
- PvP에서 속성 레벨에 따른 데미지를 계산하려면 다음 공식을 사용하세요: 10 + 100 + 10 + 10 = 130 / 4 = 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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